베트남 밤문화 추천 탐방후기FEAT 마싸,에코걸,풀빌라,KTV

베트남 밤문화 추천 탐방후기feat 마싸,에코걸,풀빌라,KTV

베트남 밤문화 추천 탐방후기feat 마싸,에코걸,풀빌라,KTV

Blog Article


워낙 많은 마사지 업소들이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마사지를 경험하기 위해서는 꼭 최고의 호치민 마사지 추천 업소들을 미리 확인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 호치민은 베트남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모두 제대로 경험해 볼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베트남을 제대로 경험해 보고 싶다면 특히 추천하는 호치민인데요, 일반적인 여행뿐만 아니라 호치민 밤문화 또한 마찬가지로 제대로된 베트남 밤문화를 경험해 보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성지나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가성비는 물론 그 종류와 수량에서도 베트남 최대로 알려져 있을만큼 유명한 호치민 유흥입니다. 아래에서는 최대한 간략하고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호치민 밤문화 요약해 소개합니다.


수많은 업소들이 몰려있어 경쟁이 치열한 호치민 마사지 특성상 자연스러운 경쟁에 따른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밤문화 중에서 특히 베트남 붐붐 마사지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기 때문에 거의 모든 일정에 포함될 정도라고 합니다. 주요 인기 업소의 경우 방문 전 꼭 예약이 필요할 정도로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예약은 필수입니다. 여기에 최근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것이 바로 베트남 마사지인데요, 타이 마사지와 비슷하면서도 다양한 도구를 활용한 마사지를 통해 효과적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피로를 회복시키면서 신진대사 촉진에도 도움을 줍니다. 무엇보다 어디서든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여행 일정에 여러 번 마사지를 즐기는 분들도 많습니다. 아래에서는 보다 자세한 베트남 마사지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프로필 사진은 믿지 말아야지 ㅎㅎ 라고 생각했지만 애가 귀엽게 생겨서 그냥 넘어갔습니다. 기다리면 어쩔때는 락커룸 옆 2층에 위치한 방으로 가거나 아니면 마사지 리셉션 뒤 계단을 통해 2,3,4층에 있는 룸으로 데려갑니다.위에 언급한 두 마사지는 VIP? 라고 써있어서 그런지 단독룸, 샤워실이랑 화장실이 딸린 방에서 진행됩니다. 비싼 호텔 안에 위치한 마사지라서 가격이 다소 비싸지 않을까 싶지만 기본 코스가 50 만 동에서 시작해 프리미엄 코스를 선택하더라도 최고 250 만 동 정도라서 하노이 마사지 가격 평균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깔끔한 분위기에서 노래와 음료를 즐기기에 만족스러운 퀄리티를 보여주기 때문에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가라오케입니다. 하노이 평균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뭐 걸어서 10분정도 거리라서 굳이 택시잡지않고 걸어갔다. 그렇게 네비찍고 걸어가다보니 황제스파가 보이더라ㅋㅋ 다음번에 또 오게된다면 황제스파 리뷰도 해보겠다. 어쨋든 나혼자 잇몸으로 남성전용 마사지를 가보게 되었는데 뭐 일반 마사지 받는곳보다 분위기도 좋고 사람들도 없고 조용하니 너무나 좋았다. 이런곳은 보통 다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이발소의 회전간판의 봉이 1개라면 건전 이발소 이며 봉이 2개인곳은 퇴폐 라고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거에요.예전에 저는 이곳을 모르고 무턱대고 들어갔다 엄청나게 큰 봉변(?) 아닌 사랑을 나누고 왔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이런 문화가 점점 없고 단속도 많이 강화가 되었기에 이제는 대부분 사라졌다고 볼 수 있겠네요. 최초 다낭 남성전용 건전 마싸에서 전문 마사지를 직접 선택하는 시스템을 도입시킨 유일한 업소이다. 한 건물 전체를 사용하고 있으며 베트남에선 여성을 ‘꽁까이’ 라고 부르는데 한때 이 꽁까이들이 가장 많이 모여있던곳이 바로 이곳 화월루였다. 이곳 초이스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미러룸이라는 방식으로 손님은 꽁까이를 직접 보고 고를수 있지만 전문 마사지사들은 누구의 손님에게 선택 되었는지 알 수 없는 관광지역의 특색을 살려 약간의 퍼포먼스가 있다. 되게 재밌는 요소를 넣어서 그런지 젊은 사람들이 되게 좋아한다고 들었다.


보통 청구서에 팁을 명시해 놓거나, 또는 구두로 액수를 알려주는 곳들이 많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단도직입적으로 얼마의 팁을 줘야 하는지 물어봐도 결코 실례가 되지 않습니다. 이들 업소에서 팁은 손님 마음대로 지불 가능한 옵션이 아니라 사실상 필수 요금으로 간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라오케는 한국의 노래주점과 비슷한 시스템 입니다. 다만 다낭이 유명한점은 가라오케에서 초이스 할 아가씨들이 많고 가격이 저렴한 이유 때문인데 2023년 지금은 가격은 한국과 비슷하지만 비슷한 금액대로 보다 고퀄리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낭 가라오케의 주대 가격은 4인 셋트 200$ / 도우미 아가씨 팁(T.C)은 70만동 입니다.


근교라고 하기엔 꽤 먼거리지만, 나트랑도깨비에서 당일치기 투어로 기사님 포함 투어가 있어요. 차량도 밴으로 큰거로 준비해주시고, 가는 길도 전부 평지에 꼬불탕 길도 아니라서요. 베트남 같은 기럭지에 이정도 길이면 아주 양호하답니다. 마사지 종류는 발마사지, 전신, 오일, 아로마 등이 있었는데요. 아로마 마사지는 마사지 받기 전에 향을 고를 수도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베트남 나트랑여행 하시는 분들은 밤비행기 많잖아요.


이번 다낭여행에서도 1일 1스파는 못해도 2일 1스파는 하고 온거 같아요. 호텔 내 스파도 있고 가격대가 낮은 로컬도 있고 가볍게 발마사지만 받을수도 있거든요. 여행기간 동안 방문했던 많은 곳들 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다낭 퀸스파 후기를 지금부터 시작해볼게요. 에코걸 가이드 서비스는 나트랑 밤문화를 대표하는 유형이라고 생각되기에 가장 추천 드리는 1위는 바로 에코걸 가이드 입니다. 현지인들과 같이 가보는 클럽 분위기, 바(BAR) 체험, 현지인들만 알고있는 맛집탐방 등 다양한 볼거리 요소 및 체험요소가 많기에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술을 마시면서 노래도 부르고 그리고 재미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과정이었는데 초이스를 보러 오는 여자들이 어찌나 많던지 선택의 폭이 아주 넓더라.


스웨덴 마사지는 베트남에서 널리 알려진 또 다른 마사지 유형입니다. 이 온화하지만 효과적인 마사지 스타일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전반적인 이완을 촉진하기 위해 길고 활공하는 스트로크, 반죽하기, 마찰 및 두드리는 동작을 활용합니다. 베트남의 마사지는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테라피와 현대적인 스파를 결합한 것입니다. 풍부한 역사와 다양한 옵션이 있는 베트남에서 마사지를 받는 것은 궁극적인 휴식과 스트레스 해소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필수입니다.


할 정도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아주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한예슬은 최근 남자친구 류성재가 접대부 출신이라는 의혹에 대해 "가라오케에서 일을 했던 친구"라며 "많은 분들이 호스트바와 가라오케가 같은 곳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전 다 오픈된 곳이 가라오케라고 생각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커피농장으로 유명한 달랏까지 갔다 올 수 있어서요.

광주op 광주스웨디시 순천오피 여수오피 광양오피

Report this page